전략적 팀 전투(TFT)에서 "현재 이 게임 모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는 계정의 일시적인 충돌의 이유로 발생합니다.
이 글은 TFT의 게임 모드 이용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를 포함하며, 맨 아래에 즉시 실행할 수 있는 해결 방안이 있으니 시도하시고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문제현상
모드 이용 불가
현재 이 게임 모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다른 모드를 선택해 주세요.
해결 방법
- PC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에서 로그아웃 후, 롤토체스를 완전히 종료하세요.
- 플레이스토어에서 롤토체스(TFT)의 업데이트를 확인해 주세요.
- 설정 > 앱 > 롤토체스 앱 > 저장용량 (및 캐시) > 캐시와 저장용량 (데이터)를 삭제하세요.
- 롤토체스에 재접속하고, 오류가 계속되는 경우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이 오류는 계정의 일시적 오류이므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모든 절차를 완료했음에도 오류가 발생하면 아래의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추가적으로 할 수 있는 해결 방법
- 게임 다시 시작: 롤토체스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지속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서버 상태 확인: 롤토체스 지원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유지 보수를 위해 서버가 다운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게임 업데이트: 최신 버전의 TFT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업데이트는 버그 및 호환성 문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게임 파일 확인: PC에서 TFT를 플레이하는 경우 게임 파일을 확인하여 필요한 모든 파일이 존재하고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캐시 지우기: 장치의 캐시를 지우면 일시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지원팀에 문의: 모든 단계를 시도했는데도 문제가 지속되면 TFT 지원팀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