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다른 기기에서 통화를 켤 수 없음"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를 포함하며, 맨 아래에 즉시 실행할 수 있는 해결 방안이 있으니 시도하시고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맨 아래의 해결 방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문제현상
다른 기기에서 통화를 켤 수 없음
다른 기기에서 통화를 활성화하려면 FaceTime 및 iClould 에서 동일한 Apple ID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 문제는 아이폰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결 방법
다른 기기에서 FaceTime 및 iCloud 통화를 활성화하려면 먼저 동일한 Apple ID로 모든 기기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면 해당 장치에서 통화를 켤 수 있습니다.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업데이트를 확인하거나 장치를 다시 시작해 볼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추가 지원을 위해 Apple 지원에 문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즉시 할 수 있는 해결 방법
페이스타임용 Apple 아이디 사용

1. 설정 > FaceTime 설정에 들어갑니다.
2. FaceTIme용 Apple ID 사용을 눌러 로그인합니다.
페이스타임용 아이디 사용

1. 설정 > 전화 설정에 들어갑니다.
2. 다른 기기에서의 통화를 켜야 합니다.
Apple 지원에 문의
온라인 혹은 전화로 아래의 페이지를 참고하여 애플 지원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지원에 문의하기, 애플에 문의하는 모든 방법과 전화번호
애플 지원 문의 방법 Apple 지원에 연락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Apple 지원에 문의할 때 장치 일련 번호 및/또는 Apple ID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담당자가 더 빠르게
scraphu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