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코드입니다. 공유하지 마세요"라는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표시된다면 Instagram 계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은 인스타그램 코드 문자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를 포함하며, 맨 아래에 즉시 실행할 수 있는 해결 방안이 있으니 시도하시고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문제현상

[국외발신 혹은 국제발신]
Instagram 코드입니다. 공유하지 마세요.
이 문제는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 가입자의 스마트폰에서 발생합니다.
누군가가 로그인을 시도했거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서버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즉시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결 방법
- 한 가지 가능한 해결책은 계정에서 로그아웃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여 올바른 로그인 자격 증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문제가 지속되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보십시오.
- 2단계 인증을 설정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호하세요.
- 이러한 해결 방법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추가 지원을 위해 Instagram 고객 지원에 문의해야 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인증 설정 가이드
https://ko-kr.facebook.com/help/instagram/566810106808145
인스타그램 고객 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