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습니까(80f81d93)" 메시지가 표시되면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 오류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다른 사용자의 특정 기능 및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컴퓨터의 인터넷 연결 또는 가족 보호 설정에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납니다. 그러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글은 은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를 포함하며, 맨 아래에 즉시 실행할 수 있는 해결 방안이 있으니 시도하시고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문제현상
요청을 보낼수 없습니다.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습니까? (80f81d93)
이 문제는 Family Safety 프로그램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결 방법
- 먼저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웹 사이트 및 온라인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터넷 연결이 작동하지 않으면 네트워크 연결 문제를 해결하거나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 인터넷 연결이 작동하고 있는데도 여전히 오류가 발생하면 Family Safety 기능을 비활성화했다가 다시 활성화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제어판의 "사용자 계정 및 가족 보호" 섹션으로 이동한 다음 가족 보호 설정을 비활성화할 사용자 계정을 선택합니다. 가족 보호 기능을 끄려면 "끄기"를 클릭하고 다시 켜려면 "켜기"를 클릭하십시오.
- 시도할 수 있는 또 다른 해결 방법은 가족 보호 설정을 기본 상태로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명령 프롬프트(관리자 권한)를 열고 "net user [username] /times:"를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지정된 사용자의 가족 보호 설정이 재설정됩니다.
- 이러한 해결 방법이 모두 작동하지 않으면 가족 보호 기능을 다시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먼저 제어판을 사용하여 기능을 제거한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 가족 보호 설정을 사용하려는 계정이 Microsoft 계정이 아닌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Family Safety 기능은 Microsoft 계정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유사한 서비스인 Microsoft Famil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결론적으로 "가족 보호 오류: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습니까(80f81d93)" 메시지는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고, 가족 보호 기능을 비활성화 및 다시 활성화하고, 설정을 기본값으로 재설정하고, 기능을 다시 설치하면 문제를 해결하고 가족 보호 기능이 다시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할 수 있는 해결 방법
1. 최신 윈도우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2. 가족의 장치를 재부팅합니다.
3. 계정을 표준 사용자로 설정합니다.
4. 자녀가 로그인되어있는지 확인하고, 계정이 만료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식적으로 제공 하는 아래의 문서를 확인해 보세요.
이 방법은 공식적으로 권장되는 해결 방법입니다.
문제 해결 Microsoft Family Safety - Microsoft 지원
관련된 항목 다음은 가족 안전 기능과 해결 방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Windows 디바이스의 경우: 일반 문제 해결 최신 Windows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시작 > 설정 > 업
support.microsof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