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 발생하는 애플 서비스의 연결할 수 없음 오류는 기기의 설정이 잘못된 경우에 주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이 글은 애플 서비스 연결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를 포함하며, 맨 아래에 즉시 실행할 수 있는 해결 방안이 있으니 시도하시고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문제현상
연결할 수 없음 또는 App Store에 연결할 수 없음

아이폰으로 앱스토어를 사용하거나, 애플 뮤직을 사용할 때 주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아래의 해결 방법에 따라서 해결해 보세요.
해결 방법
- 인터넷 연결 확인: 장치가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App Store 또는 Apple Music의 서버 상태 확인: Apple의 시스템 상태 페이지로 이동하여 Apple Music 서버에 알려진 문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기기 다시 시작: 경우에 따라 기기를 다시 시작하면 연결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 장치의 시간 및 날짜 설정 확인: 잘못된 시간 및 날짜 설정은 연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Apple 계정에서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 기기의 설정 > 음악 > 로그아웃으로 이동한 다음 다시 로그인합니다.
- 장치 업데이트: 장치가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실행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장치의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 Apple 지원팀에 문의: 위의 해결 방법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는 경우 Apple 지원팀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즉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애플이 공식적으로 제공 하는 아래의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이 방법은 공식적으로 권장되는 해결 방법입니다.
1. 아래의 페이지에서 애플 서버가 정상적인지 확인하세요.
Apple - Support - System Status
www.apple.com
2. 내가 원하는 애플 서비스가 정상적인 상태라면, 아래의 절차로 이동하세요.
3. 아이폰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다면, 와이파이를 끄고 모바일 (셀룰러) 을 사용해 연결해 보세요.
4. 설정 - 일반 - 날짜 및 시간으로 이동해 자동으로 설정을 켜세요.
5.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은 경우, 기기 업데이트를 진행해 보세요.
6. 아래의 애플 지원에 문의하기 절차를 시도해 보세요.
애플 지원에 문의하기, 애플에 문의하는 모든 방법과 전화번호
애플 지원 문의 방법 Apple 지원에 연락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Apple 지원에 문의할 때 장치 일련 번호 및/또는 Apple ID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담당자가 더 빠르게
scraphu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