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현상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계정을 보호하세요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결 방법
Instagram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고 "(계정 보호를 위해 암호를 변경하십시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Instagram이 계정에서 의심스러운 활동을 감지하고 보안상의 이유로 계정을 잠근 것일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계정에 다시 액세스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Instagram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여 "로그인 도움말 보기"를 누릅니다.
계정과 연결된 사용자 이름 또는 이메일 주소/전화번호를 입력한 다음 "로그인 링크 보내기"를 누릅니다.
로그인 링크가 있는지 이메일이나 전화를 확인하고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세요.
새롭고 강력하며 고유한 비밀번호를 만들고 이름이나 생년월일과 같이 쉽게 추측할 수 있는 정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새 비밀번호로 로그인해 보세요.
그래도 로그인할 수 없다면 올바른 사용자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전화번호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Instagram 지원팀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오류는 계정이 도용된 경우에도 나타날 수 있으므로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의심스러운 로그인 시도가 있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정이 손상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Instagram 지원팀에 즉시 연락하고 비밀번호를 즉시 변경하십시오.
추가적으로 할 수 있는 해결방법
Instagram 지원팀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공식적으로 권장되는 해결 방법입니다.
고객 센터
help.instagram.com